(주) 스노우라인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을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0-30 11:4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7

정해진 입금일자안으로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세요.

 

(주문서7일간유지)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31.683.8305

A/S센터

1644.5770

운영시간

AM09:30 ~ PM16:30
* 점심 (12:30~13:3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