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Search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등록 스노우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캠핑스쿨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고객센터
SNOWLIN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불량)으로 왔어요
작성자 스노우라인 (ip:)
  • 작성일 2013-10-30 11:4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0
평점 0점

우선 수령하신 상품에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상품 교환시 상품의 검품 및 확인을 위한 준비과정을 위하여 물품을 스노우라인쪽으로 먼저


보내주셔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한진택배(1588-1300)로 연략하여 착불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의 기존 구매하신 상품과의 정상교환일 경우 한진택배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해드리며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확인이 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료가 부담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