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스노우라인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매체/보도자료

언론/매체/보도자료

스노우라인 홍보 및 언론/매체/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노우라인,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 캠핑용품 부문 5년 연속 1위
작성자 스노우라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스노우라인,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 캠핑용품 부문 5년 연속 1위




캠핑용품 전문 기업 스노우라인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및 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에서 캠핑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 대표 로버트 파시코프)와 함께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분 우수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설문조사로 진행됐다. ICT, 가전, 건강, 교육, 리빙, 뷰티, 쇼핑, 외식, 패션 등

14개 산업군 312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부문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특히 스노우라인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대상’에서 캠핑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되면서 5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라인의 텐트를 선보여 캠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노우라인의 모든 텐트 제품은 까다로운 북미의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하고 화재로부터 안전한 난연(cpai-84 규격6) 코팅이 되어 있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체어 라인 역시 어린이 공통안전기준(KC인증)을 합격해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소비자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자 소비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확대했다.

현재 충남 예산군에 3만 7000평 부지를 매입해 SL Camping Village를 조성 중이다.

예산군 스노우라인 캠핑장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노우라인은 앞으로는 국내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K-캠핑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국제 표준에 맞은 인증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노우라인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신기술을 적용해 휴대와 설치가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텐트, 체어 등 캠핑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매년 전국 매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캠퍼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는 노력을 결실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노우라인을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의 성원 덕분에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첨부파일 0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31.683.8305

A/S센터

1644.5770

운영시간

AM09:30 ~ PM16:30
* 점심 (12:00~13: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