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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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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반품을 신청했는데 택배사가 아직 가져가지 않았어요.
    A :

    반품 신청하신 제품은 7일이내에 당사로 도착을해야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수 지연으로 인해서 기한내에 도착하지 못할것 같은 경우에는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사유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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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을 하고싶어요
    A :


    * 교환/반품/환불 진행은 주문조회/주문내역조회/주문일자 페이지를 참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 접수, 7일이내 당사로 도착해야만 가능하며, 교환/반품은 7일이내 접수, 14일이내 당사로 도착해야만 가능합니다.

     


    *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처리도 가능하오나 이 경우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온라인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남는 차액의 경우 적립처리 가능하오니 처리의사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스노우라인은 CJ택배를 통해서만 반품 접수를 하고 있으며, CJ택배가 아닌 타사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추가되는 착불 요금은 고객 부담이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시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 전액을 부담해 주셔야 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제품별로 배송비 상이할수 있음)

     

     

    * 오 배송 및 불량제품 교환/반품일 경우 스노우라인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오배송, 제품불량인 경우에도 타 택배 이용시에는 CJ택배 착불 요금 3,000원 이상의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료 동봉으로인한 분실시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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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물건을 못받았어요.
    A :

    배송이 완료된 주문상품은 스노우라인에서 출고후 지정 택배사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때는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를 파악,(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택배사쪽으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알수있습니다.

    만약 택배사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스노우라인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지역 한진택배 연락처 열람이 가능하니 기사님 연락처 문의후


    기사님과 협의사항 또는 위치확인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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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운송장 정보조회가 되지않아요.
    A :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업무와 동시에 전산처리되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


    운송장 전산처리후에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스노우라인 물류센터의 출고한시점이 아닌것으로


    물류센터로 이동후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됩니다.

    배송중으로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은 여유있게 오후 8시이후로 배송추적을 해주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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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배송기간을 알고싶어요.
    A :

    주문 후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오전에 들어온 주문건은 당일 출고가 되면,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발송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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