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스노우라인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5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

    현금영수증은 주문하신 후 취소, 반품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배송완료 후에 구매확정이 되면 발행

     

    처리가 가능하며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결제
카드 취소후 확인이 되질않습니다.
    A :

    취소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하더라도 승인사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7~10일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이해되지 않는부분들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담센터나 1:1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결제
개인결제창이 궁금합니다.
    A :

    신용카드 결제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체크카드/선불카드/비씨카드의 경우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체 취소이전에 수령하실 상품 또는 수령하신 상품에 관하여 재결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검색창에서 성함으로 검색후 확인되는 개인결제창을 먼저 결제해주시면 해당하는 초기 주문건 신용카드

     

    전체취소가 되며 카드사에서 확인되는데까지는 7~10일 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개인결제는 장바구니에 담지마시고 반드시 단독결제를 하셔야합니다.

2
주문/결제
입금을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A :

    정해진 입금일자안으로 입금완료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이 점 꼭 유의해 주세요.

     

    (주문서7일간유지)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결제
입금확인이 되지않아요.
    A :

    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으로 매실시간 30분단위로 확인이 되고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금액이 일치해야만 자동전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되다보니 입금확인 문자가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문자가 발송되었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CD기의경우 잔금 입금이 어려워 초과입금하시는경우 주문서입금 금액과틀려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경우 반드시 저희머시따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을주셔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을하실수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31.683.8305

A/S센터

1644.5770

운영시간

AM09:30 ~ PM16:30
* 점심 (12:00~13: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